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1

(4)
원피스 월콜 와노쿠니 스타일 1탄 피규어 원피스 월콜 와노쿠니 스타일 1탄 피규어. 2020년 원피스 월콜의 마무리를 하게 되는 '와노쿠니 스타일' 1탄이 11월 10일에 출시되었다. 2년 전에 나왔던 '무기와라56' 과 같이 만화책에 실린 그림이 피규어로 나온 것이다. 무기와라56은 인기 있을 것으로 예상했었지만, 떨이 수준으로 폭망한 기억이 난다. 역시 원작과 멀어지면 무기와라일당도 별 수 없는 것인가. 그나마 와노쿠니 스타일은 원작에 나오는 모습은 아니지만, 와노쿠니 닌자 복장이라 조금 나은 것 같다. 이처럼 스페셜하게 루피일당이 또 나오는 만큼, 와노쿠니 월콜 시리즈에서는 루피일당을 중복으로 내놓지 말고, 새로운 캐릭터를 하나라도 더 넣어주길 바란다. "사진 불펌은 금지" 개봉을 시작. 월콜 와노쿠니 스타일 1탄의 라인업은 루피, 조로,..
원피스 월콜 GReeeeN 스페셜 피규어 원피스 월콜 GReeeeN 스페셜 피규어. 기나긴 와노쿠니 월콜 시리즈를 잠시 멈추고, 원래는 5월에 나올 예정이었던 월콜 'GReeeeN 스페셜'이 코로나로 인해 일정이 연기되어 10월 27일에 뒤늦게 출시가 되었다. 뭐 딱히 기다리던 것이 아니라서 연기된 것에 대해 아쉬운 점은 전혀 없었다. 'GReeeeN' 은 일본 가수 4인조 그룹이며, 모두 치과의사 면허를 갖고 있는 그리고 원피스 열렬팬이며, 오다 작가와 연이 닿아 콜라보가 성사되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GReeeeN 콜라보' 였는데 'GReeeeN 스페셜 아소토' 로 이름이 바뀌었다. 그룹 GReeeeN의 팬이라면 더없이 좋을 스페셜한 피규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 불펌은 금지" 개봉을 시작. 찬바람 부는 겨울과는 어울리지 않는 푸르른 ..
아이폰12 사진이 자동으로 보정이 된다? 아이폰12 사진이 자동으로 보정이 된다? 아이폰7을 쓰다가 아이폰12 프로로 바꾸었고, 3개의 카메라 렌즈에다가 좋아진 기능에 기대를 하고 사진을 제대로 찍어보았다. 그런데 찍고 나서 사진을 확인했을때 순간적으로 사진이 밝고 선명하게 뽀샵처리 한것 같은 보정(?)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근데 이상한 것은 사진목록에서는 어두워 보이는 사진이, 사진을 클릭해서 확대가 되었을 때 밝게 보이는 것이다. 그래도 따로 사진편집 없이 자동보정(?)이 되었다는 것에 만족을 했고, 역시 아이폰12가 좋구나 생각을 했다. 그런데, 반전. 사진을 카톡으로 다른사람에게 보내고 나서 PC 카톡에서 확인했을 때는 아이폰에서 보던 사진과 달랐다. 내가 보는 사진이랑 다른 사람이 받은 사진이 다르다? 이런 어이없는.. 클라우드..
아이폰 12프로가 무겁다? 정품 실리콘 케이스 장단점 아이폰 12프로가 무겁다? 정품 실리콘 케이스 장단점. 최근에 아이폰 12프로가 출시되었고, 아이폰7을 오랫동안 써오다가 4년만에 아이폰 12프로로 바꾸게 되었다. 원래는 아이폰 12를 쓰려고 했는데, 11번가에서 카드할인과 T포인트를 쓸 수 있어서 정가보다 20만원 정도 싸게 살 수 있어서, 앞으로 더 질좋은 사진을 찍어보고자 12 pro로 선택했다. 아이폰7을 4년간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씌어서 잘 썼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선택했다. 퍼시픽 블루 폰에 어울리는 색상은 블루색이지만, 아이폰7에도 블루 케이스를 썼기 때문에 이번에 고른 색상은 '사이프러스 그린' 이었다. 퍼시픽 블루와 정품 실케 개봉샷과 마지막에 정품 실케의 장단점을 써보려 한다. 아이폰 12프로를 받기 전에 미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