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

(3)
원피스 월콜 극장판 스탬피드 3탄 피규어 원피스 월콜 극장판 스탬피드 3탄 피규어. 8월에 개봉한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시국이 시국인지라 언제 개봉할지는 알 수 없다. 그래서, 출시되는 스탬피드 피규어를 보고 극장판에 등장한 인물을 대신 알 수가 있었다. 3탄도 그러하다. 극장판 스탬피드 월콜 3탄은 10월 10일에 출시되었다. 스탬피드 월콜 시리즈는 이번 3탄을 끝으로 마무리되며, 트레져랠리 4탄에 불릿과 루피가 깜짝 등장하는 것이 마지막일 듯 하다. 필름골드 때보다는 월콜 라인업이 괜찮아서 아주 다행스럽고, 필름골드 월콜의 악성 재고들은 3년이 지난 지금도 건담베이스 어느 곳에 굴러댕길 것이다. 5월 레벨리 1탄 이후로, 5개월이나 시간을 번 원피스 월콜은 내년에는 쓰잘데기없는 재판은 줄이면 좋겠고, 재판보다는 과거 지나간 스토리에서 월..
2020년 원피스 월콜 피규어 신작 모음 2020년 원피스 월콜 피규어 신작 모음. 구 반프레스토, 현 반다이 스피리츠 에서는 보통 5개월 전에 피규어 신작을 예고해 주고 있다. 그래서, 글쓰는 지금 현재는 2020년 3월의 신작 이미지들이 공개된 상태다. 원피스 월드콜렉터블 피규어(WCF)는 2019년에는 6월 한달을 제외하곤 꾸준히 신작 출시가 되었었고, 2020년에도 꾸준히 신작이 이어질 것이다. 2019년 원피스 월콜은 다소 번외적인 라인업들이 많았었는데, 2020년에는 원피스 본편의 라인업이 많이 담길지 기대가 된다. 번외적인 시리즈는 아무래도 인기가 좀 낮아질 수 밖에 없어서, 원피스 본편의 라인업들로 좀 더 많이 채워지면 좋겠다. 그리고, 월콜의 쌍두마차인 원피스와 드래곤볼에 이어, 히로아카가 월콜에 탑승을 해주어서 수집에 신선함을..
파워 목업(PowerMockup) 설치하기 파워 목업(PowerMockup) 설치하기. 파워 포인트에 장착하는 파워 목업(PowerMockup)이라는 좋은 툴킷이 있다고 해서 설치해 보았다. 기본적으로는 트라이얼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고, 모든 기능을 다 사용하려면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한다. 개인 라이선스는 59.99 달러이다. 공식홈페이지는 다음과 같고, https://www.powermockup.com/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하면 된다. 설치는 간단하며, 위와 같이 파워포인트 실행이 되고, 파워 목업이 장착되었음을 알려주고, 파워 목업 안내 화면이 뜬다. 홈페이지 메인에서 자랑하던, 800개 이상의 UI 요소와 아이콘 모음 제공이 사용자에게 1차적으로 솔깃하게 만들었던 내용이다. 오른쪽 하단에서 더 많은 셰이프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고, 평가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