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

(3)
원피스 월콜 16탄 피규어 원피스 월콜 16탄 피규어. 원피스 알라바스타 에피소드에 해당하는 월콜은 15, 16탄이 있다. 월콜 15탄은 알라바스타 왕실 캐릭터들이며, 월콜 16탄은 바로크 워크스 멤버로 구성이 된다. 둘다 레어한 시리즈는 아니며, 적당한 가격들로 구하기가 쉽다. 하나의 집단으로 구성된 월콜 세트는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인데, 월콜 4탄(칠무해), 월콜 32,33탄(흰수염해적단) 등이 있다. 아직 월콜로 나오지 않은 해적단이 많은데, 검은수염 해적단, 빅맘 해적단, 카이도우 해적단, 혁명군 등 앞으로 출시가 된다면, 아주 레어한 시리즈가 될 것이다. 원피스에는 등장했지만 월콜로 출시되지 않는 캐릭터는 레진제품에서 볼 수 있는 것도 있다. "사진 불펌은 금지" 2011년 7월에 출시된 월콜 16탄은 미스터 제로, 미스..
원피스 월콜 배틀오브루피 홀케이크아일랜드 피규어 (두번째) 원피스 월콜 배틀오브루피 홀케이크아일랜드 피규어 (두번째). 배틀오브루피 월콜의 첫번째 개봉기에 이은 글이다. 월콜 하나에 몇 컷만으로 끝내기는 아까운 퀄이어서 그런지, 사진이 많다보니 글 하나에 업로드 할 수 있는 사진 수에 한계가 있어서, 글 두개로 나누게 되었다. 중형급의 피규어라면 보통 피규어 하나에 글 하나가 맞는데, 월콜은 그에 비해 작아서 월콜 하나로만 글 하나를 적기는 부족하다. 지금처럼, 너무 고퀄이라 많은 수의 사진이 나오는 월콜 라인업이 계속 되기를 희망한다. 두번째 개봉기도 사진 수가 40장이 넘어서 세번째 글까지 나와야 정상인데, 글 3개에 걸쳐 쓰는건 너무한 것 같아서 글 2개로 마무리한다. 늘 느끼지만, 모바일보다는 컴터화면으로 보는 사진이 더 크고 낫다. 첫번째 개봉기 (탱크..
원피스 월콜 배틀오브루피 홀케이크아일랜드 피규어 (첫번째) 원피스 월콜 배틀오브루피 홀케이크아일랜드 피규어 (첫번째). 원피스 월콜 홀케이크 아일랜드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배틀오브루피 홀케이크아일랜드(Battle of Luffy Whole Cake Island)'가 3월 21일에 출시되었다. 3년전에 출시된 월콜 FIGHT!!와 같은 컨셉으로 1대1의 대결구도를 보여주고 있다. 홀케이크 아일랜드 에피소드에 수많은 캐릭터들이 나온 만큼, 이 월콜 시리즈가 이렇게 마무리 되는게 아쉬움은 분명히 있다. 빅맘 해적단은 계속되는 에피소드에서도 등장하기 때문에, 나중에 월콜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지난 3달동안 약간은 시들한 월콜 라인업이었기에 월콜 배틀오브루피는 더욱 핫하다. 홀케이크 3탄까지도 나오지 않은 기어4 탱크맨, 스네이크맨, 크래커를 시리즈 마지막에 넣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