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

(3)
원피스 월콜 십이지 1탄 피규어 원피스 월콜 십이지 1탄 피규어. 2019년의 출발을 시작하는 올해 첫 원피스 월콜 십이지 1탄이 1월 10일에 출시되었다. 예고된대로 원피스 원작에 실린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십이지의 12개의 동물에 매치되는 원피스 캐릭터가 라인업인 시리즈다. 새해 컨셉은 한 번으로 충분한데, 십이지라서 1,2월 두달에 걸쳐 출시된다. 약간은 쉬어가는 달이라고 생각하고 마음에 드는 캐릭터 단품만 구매해도 된다. 십이지 1,2탄 모두 인기는 약할 것이고, 나중에 사면 중고시장에서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매월 월콜이 출시하기 때문에, 항상 대박 라인업일순 없는데, 십이지 1,2탄은 더 약한 시리즈이긴 하다. 요즘 중고시장을 보면 미개봉 세트도 대부분 출시 몇달 뒤엔 6개 기준으로 6만원대로 떨어지고, 인기가..
점프 50주년 월콜 -원피스- 조로&상디 피규어(2018) 점프 50주년 월콜 -원피스- 조로&상디 피규어(2018). 점프 5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월콜 조로, 상디 피규어 세트다. 루피와 카타쿠리 세트에 이은 개봉기다. 원피스 팬이라면 두 세트 모두 가질 확률이 높지만, 루피&카타쿠리 세트가 인기가 더 높아서 조로&상디 세트 개봉기는 상대적으로 적을 것이라 생각한다. 스페셜 월콜인만큼 정자세가 아닌 멋진 구도를 보여주고 있어서 필구라 할 수 있다. 이번 점프 50주년 월콜은 두세트를 응모하는데 5천엔이 안되는 가격이라, 어떠한 방법으로든 응모를 한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중고시장에 미개봉 매물이 꽤 올라오고 있다. 응모한 사람이 팔 경우, 두세트당 10만원 이상 이익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한동안 많이 보일 것 같다. 일옥에서 구하는 가격과 비교를 잘해서 ..
점프 50주년 월콜 -원피스- 루피&카타쿠리 피규어(2018) 점프 50주년 월콜 -원피스- 루피&카타쿠리 피규어(2018). 지난해 여름, 점프 50주년을 기념해서 주간 소년점프가 여러가지 애니들의 특별한 월콜 시리즈를 기획하였다. 소년점프 책을 구입해서 응모하고 돈을 낸 사람들에게 응모한 월콜 시리즈를 겨울에 배송해 주는 것이었다. 한국에서는 불가능하고 일본에서만 가능했던 방법으로 다행히 대행을 해준 곳 덕분에 좋은 가격에 좋은 월콜을 이제 받을 수가 있었다. 원피스 월콜은 루피&카타쿠리, 조로&상디 2세트가 있는데, 현재 일옥에서는 한세트에 5천엔 정도로 거래가 되고 있어서, 두세트 합쳐서 15만원 안으로 구할 수가 있다. 1인 1응모 시스템이 아니어서, 일본 샵이나 개인들의 물량이 꽤 있을 것으로 보여, 심각한 바가지 가격으로 구할 필요는 없다. "사진 불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