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

(3)
원피스 월콜 트레져랠리 3탄 피규어 원피스 월콜 트레져랠리 3탄 피규어. 1년에 한번 꼴로 나왔던 월콜 트레져랠리 시리즈가 여름에 나왔던 2탄에 이어 3탄이 12월 22일에 출시되었다. 가끔 나오는 시리즈라면 스페셜한 마음으로 반겨주겠지만, 재판하는 시리즈에다가 1년에 두번이 나오는 것은 좋게 봐 줄 수가 없다. 더구나 총 4가지 버전이 나오는데, 3가지 버전이 일본 게임장 한정판이라서 국내에서는 좋은 가격에 구할 수 없다는 것이 문제다. 각 버전마다 재판이 아닌 새로운 월콜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트레져랠리 구매를 포기하기도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게임장 한정판이 아닌 '팬더맨 버전'을 평소보단 조금 높은 가격에 구할 수가 있었다. '팬더맨 버전'은 일옥으로도 10만원 이하로 구매가능하기 때문에 그 이상이 넘는 바가지 가격을 주면서..
원피스 월콜 홀케이크 아일랜드 3탄 피규어 원피스 월콜 홀케이크 아일랜드 3탄 피규어. 9월에 나온 2탄에 이어 홀케이크 아일랜드 3탄이 11월 27일에 출시되었다. 히스토리 오브 상디로 한달을 건너뛴 홀케이크 아일랜드 3탄은 1,2탄 보다는 인기가 많은 듯 하다. 국내에서는 탐나는 단품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단품과 세트가 품절되고 있다. 이런 품절 속에서도 바가지가 아닌 적당한 가격에 구하는 것을 추천한다. 1,2탄의 라인업이 좀 약했기 때문에 사람들을 애타게 만들었고, 3탄에서 좀 충족되는 느낌이다. 3탄에 이은 그 다음 신작은 내년 3월에 출시가 되어서 기다림이 또 필요하다. 긴 시리즈로 나오고 있지만, 생각보다는 약한 라인업이라 아쉬운 부분이 분명 있다. "사진 불펌은 금지" 그럼, 개봉을 시작. 월콜 홀케이크 아일랜드 3탄도 화사한 박스모..
2019년 원피스 월콜 피규어 신작 모음 2019년 원피스 월콜 피규어 신작 모음. 시간은 잘도 흘러서 2018년의 끝에 이르게 되었다. 월콜은 한달도 쉬지않는 열일모드를 2년이상 이어가고 있고, 역시 내년 2019년도 쉬지 않음을 열심히 예고하고 있다. 국내에서 세트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미리 예약할 필요는 거의 없지만, 인기 있는 단품을 구하려는 사람들은 미리 예약을 해두는 수고가 필요하다. 인기 있는 단품들을 제외하고는 건담베이스에 가득가득 쌓여 있으니 가끔 들려보는 것을 추천한다. 월콜이 인기가 높아진 만큼, 중고판매 물품도 많이 늘어났고 더 쉽게 더 좋은 가격에 구할 수 있게 되었다. 가끔 타이밍이 지난 재고품을 비싼 가격에 끌어 안고 있는 분들과, 시세도 모르고 헐값에 구하려고 하는 분들을 보면 안타깝기는 하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