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월콜

원피스 월콜 기어5 스페셜 피규어

원피스 월콜 기어5 스페셜 피규어. ONE PIECE, ワノ国鬼ヶ島編. 루피의 새로운 변신 기어5. 일명 니카. 그것만 모아놓은 스페셜 5종을 만든 것부터 프리미엄의 시작이라 할 수 있었다. 4번째 월콜 D는 하나에 6천엔 정도의 프리미엄을 가진다. 그래서 내수용 세트 가격은 2배를 넘기고 있고, 예약했던 수출용을 배송받아 개봉을 해 본다. 기어5 스페셜11월 14일에 출시되었다.

사진 불펌은 금지

개봉을 시작.

기어5 스페셜은 다양한 모습의 '기어5 루피'

5종으로 모아 내놓은 세트다.

항상 답답한 라인업 선정을 하는 반다이라서,

솔직히 이렇게 시원하게 많이 내줄 거라곤

예상하기 힘들었었다.

이제 니카 월콜은 총 8개로 풍성해지게 되었다.

첫번째, 팔을 빙빙 휘두르며

카이도에게 한 방 먹이는 루피의 모습이다.

최근 로그 스토리즈에서 나왔지만

길게 늘어난 고무팔

월콜에서 표현되는 것은 처음이다.

늘어난 고무팔 하나만으로

상당히 귀한 포즈라고 할 수 있고,

퀄리티도 좋아서 만족.

두번째, 번개를 잡아서 던져 버리는

고무고무 번개를 쓰는 루피의 모습이다.

번개 파츠는 결합.

특이한 것은 다리를 지탱하는 지지대가

하나 더 있다는 것.

번개를 세게 던지고 난 후의

반동이 실린 전체적인 포즈가 좋고,

신나는 루피의 얼굴이 잘 표현되었다.

'고무고무 번개'~~

세번째, 둥둥 떠서 누워 있는 포즈로

귀엽게 나온 루피의 모습이다.

니카로 변신한 후의

여유 넘치는 모습이 아주 귀엽다.

네번째, 카이도와의 전투가 아닌

'에그헤드'에서 루치와 싸울 때의

모습이 일찍! 등장했다.

반응형

눈과 혀가 튀어나온

완전 만화적인 표현의 루피의 모습인데,

퀄리티는 엄청나다.

👀

눈이 아래로 휘진 않겠지..

독특함으론 1등이며

그만큼 잘 만들었다.

다섯번째, 카이도의 파이어를 한 대 맞고

화가 나서 푸닥거리는 루피의 모습이다.

눈 튀어나온 루피처럼

만화적인 표현 그대로 담긴 모습이다.

😡

빠르게 회전하는 다리가 잘 표현됨.

단, 루피가 정면을 보도록

지지대가 만들어졌다면 더 좋았을 것이다.

무엇보다 가 나서

더 크게 부풀어 오른 루피의 얼굴과 커다란 입이

잘 나와서 마음에 든다.

앞의 월콜과 독특함으로 1, 2위를 다툴

루피 월콜이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어5 스페셜의 단체샷.

아주 신나서 미쳐 날뛰는

기어5 루피의 다양한 모습으로 구성되어서

필구해야 하는 세트임이 분명하다.

포즈 선정이 훌륭했고

전체적인 퀄리티도 잘 뽑혀서 대만족이다.

안 사면 손해.. 

'기어5 루피' 총집합.👏

 

12월 27일에는, 와노쿠니 완결편 1탄이 출시되었다.

2023.07.20 - [피규어/원피스 월콜] - 2024년 원피스 월콜 피규어 신작 모음

 

2024년 원피스 월콜 피규어 신작 모음

2024년 원피스 월콜 피규어 신작 모음. 2023년에 마무리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와노쿠니 월드콜렉터블 피규어(WCF) 시리즈는 2024년에도 이어지는 것이 반전이다. 와노쿠니 에피소드가 정말 길었던

madam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