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월콜

원피스 월콜 로그 스토리즈 3탄 루피&조로 피규어

원피스 월콜 로그 스토리즈 3탄 루피&조로 피규어. ONE PIECE, LOG STORIES, ログストーリーズ. 3탄은 두 달 전에 출시되었지만 꽤 늦게 받게 되었는데, 딱히 기다리진 않아서 상관은 없는 시리즈다. 느긋해지는 것이 피규어 수집에 도움이 될 때가 많다. 로그 스토리즈 3탄 루피&조로9월 20일에 출시되었다.

사진 불펌은 금지

개봉을 시작.

로그 스토리즈 3탄의 라인업은

루피, 조로다.

1~2탄은 루피, 3~4탄은 조로, 5~6탄은 우솝..

이런 식으로 캐릭터당 2개의 명장면

나오는 형태다.

오래전에 나왔던 TV 7탄의 루피, 조로가

디오라마로 재탄생되었다.

나무 기둥에 묶여 있는 조로와 루피가

대화하는 모습.

루피의 발이 놓여질 위치가 표시되어 있는

세심함도 있었다.

언제나 귀엽게 표현되는 배경들.

조로를 묶고 있는 밧줄과 기둥의 디테일이 좋다.

반응형

루피와 조로도 괜찮게 잘 나와서 만족.

코이노보리 받침대에 나무 기둥이 결합될 것 같기도 하다.

된다면 단독 전시도 가능.

"동료가 돼라"

 

10월 17일에는, 로그 스토리즈 4탄

조로vs미호크가 출시되었다.

개봉은 계속.

2023.11.30 - [피규어/원피스 월콜] - 원피스 월콜 로그 스토리즈 4탄 조로vs미호크 피규어

2022.08.01 - [피규어/원피스 월콜] - 2023년 원피스 월콜 피규어 신작 모음

 

2023년 원피스 월콜 피규어 신작 모음

2023년 원피스 월콜 피규어 신작 모음. 2022년의 원피스 월드콜렉터블 피규어(WCF)는 대해적 백경과 원피스 필름 레드로 거의 채워졌고, 쉬었던 와노쿠니 월콜 시리즈로 다시 돌아가게 되었다. 대해

madamx.tistory.com